오픈캔버스 1.1 다운로드

openCanvas 4.5/ 4.5 Plus는 2007년 4월 5일에 출시되었습니다. [5] 2009년 portalgraphics.net 오픈캔버스 영어 버전의 판매를 종료했다. 동시에, 그들은 포털 그래픽 웹 사이트의 영어 버전과 PGN 사용자 커뮤니티를 포함한 온라인 영어 고객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. 영어 고객 지원은 2010년 7월 31일에 중단되었습니다. 그러나, 영어 포털 그래픽 웹 사이트는 곧 다시 활성화되었고, 포털 그래픽은 현재까지 오픈 캔버스 시리즈의 판매를 계속하고있다. 기본적으로 Hamachi는 컴퓨터가 자체 네트워크에 연결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라우터 및/또는 방화벽으로 인해 openCanvas 세션을 호스팅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사용자 및 호스트가 Hamachi를 사용하는 openCanvas 세션에 연결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. 거기, 당신은 당신의 라우터에 대 한 링크를 클릭 합니다., 다음에 “기본 가이드” 페이지 의 상단 근처 링크 (openCanvas와 함께 작업 하는 방법에 대 한 특정 정보가 없기 때문에 1.1), 그리고 거기에서 그 가이드를 사용 하거나 정적 IP 주소 설정 정적 IP 주소 가이드를 클릭, 만약 당신이 아직 하나 없는 경우. 본질적으로이 프로그램은 모든 도면의 과정을 기록합니다. (.wps) 아래에 저장하는 일반 “세션”모드는 이 것을 표시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“이벤트” 파일을 내보내 도면 기술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.

이렇게 하면 .wpe로 저장됩니다. OpenCanvas를 사용하여 .wpe를 열면 지정된 드로잉/페인팅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작업을 재생합니다. 쇼 풀다운에는 “무게가 있는 이벤트 플레이인트”라는 설정도 있습니다. 가중치 재생은 정상 속도로 이루어지는 스트로크를 표시합니다. 기본 재생은 각 스트로크에 동일한 시간, 드로잉 세션을 통한 빨리 전달과 같은 비트를 제공합니다. 요약하자면, OpenCanvas를 사용하면 컴퓨터 디자인의 장점을 즐기면서 전통적인 그림을 실험할 수 있습니다. openCanvas는 고급 사용자에게 초보자에게 적합한 Windows 운영 체제 전용 그림 소프트웨어입니다. openCanvas는 PGN Corp.가 개발하고 출판한 래스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.

원래 2000년에 프리웨어로 출시되었지만[2] 버전 2부터 쉐어웨어 모델로 전환되었습니다. [3] 제한된 데모 기간 동안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더 높은 성능버전 “오픈캔버스 플러스”는 버전 3 이후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. 기본 기능은 어도비 포토샵이나 코렐 페인터와 유사하지만, openCanvas는 포털 그래픽 웹 사이트의 PGN 사용자 커뮤니티 섹션에서 찾을 수있는 전 세계 사용자의 성장 커뮤니티를 가지고있다. 또한 openCanvas 1.1 이외의 openCanvas 버전은 네트워킹 기능을 포함하지 않습니다. 여기에는 모든 이후 버전이 포함됩니다. 오픈 캔버스 1.1을 다운로드하기 전에이 가이드를 읽으십시오. 이 프로그램은이 게시물의 끝에 첨부 파일로 찾을 수 있습니다. “openCanvas 5.5.18″은 2013년 7월 26일 일본어와 영어로 발매되었습니다. [4] 2014년 7월 3일, 최신 버전인 “openCanvas 6.0.00″이 64비트 지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. 이 페이지의 궁극적인 목표는 예술가들을 한데 모아 디지털 아트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토론하고 공유하는 것입니다. 개인적으로, 오픈 캔버스 1.1 때문에 단순의 내 기본 이동 프로그램입니다.

나는 연습에 사용하고, 스케치를 따뜻하게하고, 일반적으로 그것으로 재미를. 나는 학교 작업 및 더 전문적인 프로젝트에 대한 포토샵 및 기타 고급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만, 정말 내가 정말 좋아하는 약자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다! OpenCanvas는 포털 그래픽에 의해 만들어진 인기있는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. 그것은 특히 압력에 민감한 도면 정제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; 그것은 범용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램이 아닌 스케치 프로그램입니다. 오픈 캔버스 1.1의 기초를 배우는 것은 매우 쉽지만, 그 가이드 자체는 여전히 꽤 팽창합니다 – 나는 그것을 통해 읽은 몇 가지 것을 배웠습니다.

CategoriesUncategorized